여행

2020 여행주간으로 코로나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28. 16:10

갑작스러운 수도권 코로나 상황때문에 많은 것들이 변수가 생기고 있습니다. 

6월20일부터 약 한달간의 2020 여행주간 또한 7월1일부터 19일까지로 축소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애초에 발표되었던 여러 할인행사는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여행을 가면 안된다 이런 강경입장이 있을 수는 있지만 사람의 욕구를 언제까지 막을 수 만은 없다고 봅니다.

강력한 통제를 한 이후에 일부이긴 하지만 폭력적인 상황도 발생한 경우가 있는 만큼 (해외의 경우)

무조건적인 억제가 답이 될 수는 없는 이유겠죠. 

그럴 바에야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개인수칙 잘 지키면서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토닥여주는 일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단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도 다 같이 가는것 보다는 매일 얼굴 보는 사람들과 가는게 낫겠죠?

매일 밥 먹고 같이 생활하는 그런 가족 말이에요~ 모처럼 야외에서 그렇다고 너무 풀어져선 안되겠지만 

개인수칙 잘 지키면서 안전한 여행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는 링크로 걸어놨습니다. 구입은 링크따라가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행주간 레일패스

 

코레일 멤버쉽회원으로 등록된 경우 구입이 가능하고 자유여행패스에서 여행주간 레일패스로 선택하셔야합니다.

여행주간 레일패스는 좌석지정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양도 절대 불가해요. 탑승시 신분증 지참하셔야합니다.

*고속 프리패스

판매는 7월12일까지이지만 선착순이기때문에 발빠르게 움직이셔야합니다.

 

 

*카쉐어링 쏘카

쏘카의 경우에는 라이트패스라고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정기구독서비스이고요

여행주간 기간동안 신청을 한경우에는 첫달 무료 이벤트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여객선할인패스 1+1  (7월1일 오픈예정)

 

 

*특별한체험

 

-1박2일 템플 스테이 1인당 (2만원)

외국인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전국에 흩어져 있는 만큼 쏠림 현상은 덜 할 듯 싶습니다.

 

 

-활력 충전 어촌 먹방

가깝게는 인천 멀게는 거제까지 있습니다. 

가족중심으로 어촌 가셔서 여러가지 체험 활동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좋을 듯 합니다. 

우리나라가 관광의 나라는 아니라고는 해도 분명 어디에선가는 관광업으로 살아왔던 사람들도 많이 계십니다.

외부인 유입이 힘들어지면서 지역경제도 힘든 곳도 있고요. 예전부터 국내여행의 수요를 늘리기 위해서

진행해왔던 여행주간이기도 하고 이런 여행주간이 있기 때문에 국내 여행이 다양화 된것도 사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모든걸 하면 안된다라는 강경한 입장 보다는 개인 수칙 잘 지키면서 코로나 때문에 더 힘들어진

관광산업에도 모처럼 활기가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안전한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