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피자 알볼로 추천 신메뉴 옥수수피자 (non-gmo)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3. 08:30

오랜만에 배달 피자를 먹었어요.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

 

드라마 덕후로써 PPL 유심히 보는 편입니다.

특히 먹는거!!

 

최근에는 저거 먹어야지 했던게 

피자 알볼로의 신메뉴인 옥수수피자였어요

하이에나 보신 분이라면 아실꺼에요

금자씨가 저녁으로 많이 먹으러 갔던  

피자 알볼로!!!

 

그중에서도 맨 마지막에 나왔던

옥수수피자를 보고선

저건 먹어야겠다라는 생각 했네요.

 

그리고 그날이 오늘이었구요!!

평소 건강을 생각하시는 동거인이 계시기때문에 

배달 음식 잘 못먹어요.

하지만 오늘은 

(주말 촬영 사진 보정작업중에 무려 3번이나 컴다운;;)

이런 일로 급기야 눈물까지 나더라구요.

서럽게 울기까지 했더니 

먼저 피자 먹지 않겠냐며..

저번에 뭐 먹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며

해서 먹게 된게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에요

 

 

 

피자 알볼로에서는 현장 결제로 진행하면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어요!!

KT회원에게는 상시 15%할인도 해준답니다.

KT멤버쉽 카드번호 찾느라 또 한참 헤매긴 했는데

피자 알볼로에서 할인받고 결제 했어요.

거기에 엣지는 슈크림 치즈골드로 했구요

추가 비용이 적용되요.

하지만 스트레스 무지 받았던 오늘은

뭐든 과하게 먹어야했죠

슈크림 치즈골드는

추가비용 4,000원이었어요

그래서 총 22,100원에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엣지는 이렇게 선택할 수 있구요

실제로는 저렇게 가득 들어있진 않았어요 T,T

그래도 맛있었기에 포스팅 계획 전혀 없던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포스팅 계획은 없지만

뭘 먹었는지 기록은해요

이럴때는 사진을 발로 찍는데

또 맛있으면 난감해지긴 해요

잘 좀 찍을껄 생각도 들구요.

금자씨가 너무 맛있게 또 멋지게 드셔서

피자 알볼로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될줄은 몰랐거든요

 

일단 가득찬 옥수수가 보이세요?

전 통조림 옥수수는 안좋아해요.

그런데 이렇게 통옥수수가 가득하니까

씹을때 엄청 재밌었어요.

거기에 치즈의 고소함

고구마의 달콤함까지!

파인애플도 있었는걸요.

 

 

 

피자를 계속 먹다보면

질릴 수가 있는데

파인애플이 잡아주더라구요

두조각 먹을 때까지 

옆에 피클이 있는지도 몰랐다니까요!

 

 

 

진도산 흑미로 만든 얇은 도우 그위로 치즈

그리고 고구마와 파인애플 베이컨

그리고 옥수수가 가득!!

달콤한 피자에요.

거기에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더해졌으니

계속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문제였지만요..

 

 

 

 

L사이즈가 12조각인데

남은게 4조각이니까

둘이서 8조각을 먹었다는거고

제가 4조각 반을 먹었다는거네요;;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의 칼로리*

 

 

 

1조각에 225

4조각 반을 먹었으니 

총 1,013칼로리..

 

한조각만 덜 먹을껄 ㅜㅜ

확찐자에서 언제 벗어나려고 하는건지

전 내일 굶을라구요;;

 

그래도 추천 드릴 수 있는건 

맛이에요.

달콤한 피자 드시고 싶으실때는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