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집꿈 해몽에대한 모든것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8. 08:00

집꿈 해몽에 대한 모든 것

 

지난밤 좋은 꿈 꾸셨나요?

아침에 기분 좋게 일어나셨어요?

혹시..

집꿈이 뭘 의미하는지

궁금해서 찾아오셨나요?

 

꿈을 잊어버리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시고 들어오신 거 아니에요?

 

제가 보통 그렇거든요

꿈꾼 게 어떤 식으로 해몽되는지

궁금해서 눈 뜨자마자

검색을 해봐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집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꿈에서 집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집은 가족을 뜻하기도 하고 나를 뜻하기도 해요.

 

그러니까 집에 관한 꿈이 나온다면

자신을 포함한 가족까지도 살펴보셔야 해요.

 

 

가족과 함께 집을 짓는 꿈을 꾸었다면

힘든 상황에서 잘 극복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 마세요~

 

 

집을 짓는데 금은보화로 짓고 있다?

말해 뭐해요!! 재물운이 있다는 겁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운이 따르고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하세요~^^

 

 

 

큰 짐승이 집으로 들어온다면?

큰 상을 수여받거나 

명예로 울 일이 있겠네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생전 처음 보는 집으로 들어가는데

그곳이 새집이고 이사를 하고 있는 거였다면?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직장을 새로운 곳으로 옮기게 될 수 있어요.

 

 

달빛이 집안을 비추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사업이 운이 트이겠네요.

직장인이라면 승진이 되겠고요~^^

 

 

 

집이 불이 나고 있는 꿈이라면?

수험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꿈입니다.

합격 꿈이거든요

집안에 큰 시험을 앞둔 사람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집이 불 이탄 흔적만 있다면?

불에 타고 있는 집을 본 게 아니라

이후에 재만 남아있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사업상 큰 손실이 있을 수 있거나

가족 중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 확장보다는 내실을 다지셔야 하고

일반 직장 다니시는 분이라면 

가족 중에 힘들어하시는 분 없는지 

다시 한번 살펴봐주세요~

 

 

우리 집에서 누가 나가고 있는걸 본 꿈은?

근심 걱정이 해결되겠네요.

너무 속 끓이지 마세요~

다 잘 해결이 될 테니까요!

 

 

집을 깨끗하게 청소를 했다면?

가족 간의 문제도 잘 해결이 될 걸로 보이고요

그래서 심란했던 마음도

정리가 될 걸로 보입니다.

이젠 이너 피스 하세요~

 

 

홍수가 나서 바닷물이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꿈은?

영향력이 커지거나 뜻하지 않게 

많은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네요!

제가 꾸고 싶네요!!

 

어때요?

좋은 해몽이 나왔나요?

좋은 해몽이 나왔다면

그걸 믿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언젠간 좋아질 거라는

믿음으로 보내시길 바라요

 

좋은 해몽이 나오지 않았다면

너무 얽매이진 마시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시고요.

지금을 소중히 여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