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우산꿈 10가지 해몽 (흑백꿈과 컬러꿈의 차이는)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11. 10:29

꿀잠 주무셨나요? 

저는 어제 수박을 먹고 자는 바람에

새벽에 몇 번이나 깼는지 몰라요.

그 와중에 우산 꿈이 기억이 나서

자면서도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생각했던 것 같아요.

분명 다른 꿈도 꾼것 같은데

일어나서 생각나는건 우산 쓰는 꿈인 거 있죠?

 

아마 오늘 우산쓰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어서

그것만 기억이 나는거겠죠?

특히 저는 색깔이 기억나더라고요

사실 꿀잠을 잤다고 말하기 위해서는

꿈에서의 색깔이 기억이 나질 않아야 한대요

 

수면은 총 4단계로 거치고

1단계와 2단계는

깊은 수면으로 가기 위한 준비 단계이고

본격적으로 꿀잠을 자고 있다는 건 3단계와 4단계

그다음인 렘수면 단계에서 의식을 정리하고 

기억을 저장하게 되고요

이때 정신적인 피로를 회복된다고 해요

그래서 렘수면 상태에서

꿈을 꾸고 깨는 게

숙면을 취했다고 말할 수 있는 거고요.

이때의 꿈은 흑백이라고 해요

 

하지만 전 어제 꾸었던 우산 꿈은 컬러였다는 거..

이렇다는 건 1단계 2단계에서

그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한 상태에서

꿈을 꿔서 그런 거라고 합니다.

오늘은 꿀잠을 자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그제는 모기 때문에 설치더니

어제는 더워서 그랬던 건지..

 

아무튼 오늘은 저의 관심사인

우산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심지어 색깔마저 너무나 선명한..

다른 건 모르겠고 우산이 노란색이었어요.

 

그전에 우산 쓰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오랫동안 풀지 못했던 일들이

    해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만 더 존버의 정신으로 버텨보세요!

    일적인 문제든 인간관계든

    곧 해결책이 나올 테니까요.

 

그렇다면 제가 꾸었던

노란색 우산 쓰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노란색 우산은 하고자 하는 일이

     어려움이 있긴 하지만

     결국은 해결책을 찾고 거기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거라고 해요.

     언제나 그렇듯 저도 방법을 찾는다는 거겠죠? ^^

 

이왕 색깔이 나온 김에

검은색 우산 꿈은 무얼 의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좋은 꿈은 아니네요.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검은색 우산을 쓰다가 버렸다면

     위험에서 벗어나는 걸로 해석이 됩니다.

 

그렇다면 보라색 우산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보라색은 심리적인 면이 커요.

     누구에게 벗어나고 싶고

     자유롭고 싶다는 생각이 꿈으로 나타난 거예요

     그러니 자신을 억압하는 거에 대해

     살짝만 멀어져 보세요.

     누구보다 소중한 건 바로 자신이니까요

 

하얀색 우산 꿈은 어떤 걸

의미하는지도 살펴볼까요?

-> 이미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가 있고

     심리적으로 그 사람에게

     의지를 하고 있다는 걸 의미해요

 

우산을 사는 꿈은요?

->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걸 의미해요. 

     보통 꿈에서 무언가를 사는 꿈은

     좋은 꿈인 것 같아요

 

쓰고 있던 우산이 날아가버리는 꿈은

어떤 걸 의미할까요?

-> 좋은 꿈은 아니에요.

     조력자가 자신을 떠나거나

     배신당할 수 있는 꿈이에요.

 

 

길에서 우산을 줍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위기상황에 귀인이 나타나겠어요!

     그게 아니라면 영감이 스치면서

     문제 해결이 되겠네요!

 

우산을 들고 있는 꿈은?

-> 도와주는 조력자들이 곁에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하네요.

     비 올 때 우산이 막아주는 거잖아요?

     꿈에서 우산을 갖고 있는 것만으로

     인복 있는 사람인 거네요

 

화창한 날인데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은?

-> 비가 오지 않는데도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을 꿨다면

    시도하고 있는 일이

    벽에 부딪히고 있다는 걸 의미해요.

    중도에 무산될 수도 있다고 하니까

    좋은 꿈은 아니네요. 

 

 

 

* 좋은 꿈이라면 그 기운으로

   쭉 keep going 하시면 되고요.

  그게 아니라면

  그냥 꿈은 꿈일 뿐이니까요~^^

  어젯밤 꾼 꿈이

  오늘을 망치게 내버려 두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