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신발에 대한 모든 꿈해몽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2. 08:00

오늘은 신발에 대한 꿈해몽을 정리해 보기로 해요

꿈이 너무 복잡하다거나 특징이 없다면

꿈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실 필요는 없고요

 

꿈에서 각인되는 단 하나 

그런 게 있다면 생각해볼 만하죠.

 

예를 들어서 신발을 잃어버렸는데

너무 당황해서 안절부절못했다거나 

 길가다가 다른 신발을 주웠다거나 하는

특징적인 장면이 나타나야 해요.

 

신발은 꿈에서 연인을 나타내기도 하고

직장에 대한 걸 나타나기도 해요

 

신발을 잃어버렸다면?

-사업에 차질을 빚는다거나 

일자리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신발로 갈아 신는 꿈은?

-다른 일자리를 구한다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은 거래처가 새로 생기겠네요

 

 

다른 사람에게 신발을 빌리는 꿈은?

-하시는 일에 조력자가 나타나는 꿈이에요

막혀있던 일이 조력자와 함께 잘 해결되실 거예요

 

신발을 도둑맞는 꿈은?

-연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겠어요

연인이 거짓말을 했다는 걸 알게 된다는 

해석으로 할 수 있는데

모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만약 바람이라면

한 번 바람피운 사람은 없다고 하니까;;

그 인연 그만 놓아줍시다.

 

 

빛나는 구두를 선물 받은 꿈은?

-승진을 하거나 좋은 일자리로

스카우트될 수 있겠어요.

 

새 신발을 사는 꿈은?

-자신의 노력으로 일을 성취한다는 거예요

취업준비생이라면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될 거고요

직장인이시라면 능력을 보여줄 때가 되었네요^^

 

 

부츠나 장화를 신는 꿈은?

-긴 신발을 신으면 길몽이에요

어려움이 사라지고 생활의 안정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까

좋은 소식 기대해보셔도 되겠네요^^

 

오늘은 저도 좋은 꿈 꿀래요~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