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6. 08:00

연예인 나오는 꿈 많이들 꾸시나요?

사실 저는 거의 없다시피 해요

하지만 지인들 중에서는 

연예인 꿈을 많이 꾸기도 하더라고요

제일 좋아하는 아이유님이 나오는

꿈을 꾸는 날은 어찌나 상세히 설명을 하는지..

질투가 날 정도라니까요?!!

 

그렇다면 연예인 나오는 꿈은

무얼 의미하는지 살펴볼까요?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걸으면서 

데이트를 한 꿈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맡게 되거나

인기가 높아지게 되는 꿈이라네요

주변 평판도 좋아진다고 하니까

인싸의 길로 들어가는 건가요~? 

 

 

연예인이 우리 집에 온 꿈은?

-연락이 닿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데요

이때는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유명 연예인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고요

이미지가 안 좋은 연예인이라면 

동업 제안이 위기가 될 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신중하게 생각해보셔야 하겠어요

 

 

 

연예인에게 옷을 받은 꿈은?

- 안 풀리던 일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서 

잘 풀릴 수 있는 꿈이라네요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연예인이 나를 보고 비웃었다면?

-공개적으로 망신당할 일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발표를 해야 한다면 다시 한번 점검하시고요

구설수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어요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은?

지금 현실이 불만족스러우신가 봐요.

주목받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꿈으로 표출된 걸로 보이네요.

하지만 당신은 그 자체로도 멋지니

걱정은 넣어두세요~

 

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면?

자칫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구설수로 힘들어하게 될 수 있다는 걸 의미해요

 

유명한 가수가 높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면?

원하던걸 이룰 수 있는 성취 꿈이라고 합니다.

합격 취업 승진운이 상승하겠네요~

 

 

연예인에게 꽃을 선물 받는다면?

축하받을 일이 생기겠어요

회사에서 맡은 일이 

좋은 성과가 나타나겠네요~

 

연예인 꿈은 나온 사람의 이미지도 중요하다고 하니까

그걸 기반으로 하시면서

꿈해몽을 하시면 좀 더 근접할 수 있겠죠?

하지만 꿈에 너무 의지하시진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