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똥꿈 드러워도 꼭 한번 꿔보고 싶은 꿈 (해몽)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19. 10:35

많은 꿈을 꾸고는 있는데 왜 한 번도 똥꿈을 못 꾸고 있는 건지..

역시 꿈은 제 마음대로 설계를 할 수 없나 봅니다.

드럽긴 해도 똥꿈을 한번 꼭 꿔보고 싶은 이유는 아무래도 똥꿈이 의미하는 바가 있기 때문인데요

많이들 아시다시피 똥꿈은 재물운을 뜻하죠! 

예전에는 거름으로의 훌륭을 역할을 했던 똥이니만큼 토양이 비옥해지고 그렇게 되면 수확이 잘 될고 그건 결국 배부르게 살 수 있었을 테니

똥꿈이 원초적이긴 해도 인기가 있었던 바로 이런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더러워도 꼭 한번 꿔보고 싶은 꿈! 똥꿈에 대해 알아볼게요"

 

 

꿈에서 똥을 밟았다면 그래서 굴렀다면...?

>>당장 복권 사러 갑시다!! 예상치 못하게 똥을 밟았다면 그만큼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거라고 해요.

꿈속에서 만큼은 깔끔 떨지 마시고 그런 꿈을 꾸셨다면 빙그레 웃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냥 거기서 깨던가 제발 닦지 마시고요~~

 

 

꿈에서 집안에 똥이 가득 차 있다면..??

>>집의 기운이 올라갈 거라는 걸 의미해요. 집안의 누군가에게 아주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값이 크게 오를 가능성이 보입니다.

 

 

꿈에서 똥을 손으로 만지고 주무르는 등 직접 터치를 했다면..?

>>이 또한 재물운을 뜻하는데요 투자를 했던 곳에서 크게 수익이 나거나 주식이 크게 오를 수 있겠어요

 

 

꿈에서 똥을 주무르고 있다가 버리거나 닦았다면..?

>>제발 이러지 마세요.. ㅜㅜ 천금 같은 기회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까요

 

 

변기가 넘치도록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유산을 물려받는다거나 집안에 횡재수가 있겠어요 누군가가 복권이 당첨된다거나 주식이 대박 난다거나 하는 식으로 요~

 

 

가는 길마다 똥이 여기저기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우리 앞으로 꽃길만 걸읍시다. 꿈에서는 비록 똥 길이 었지만 현실에서는 꽃길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하고 있던 사업이 틔이겠어요

 

 

꿈에서 누가 내 똥을 훔쳐갔다면..?

>>짐작하시겠지만 이건 재물의 손실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내 똥 내가 지켜야 해요! 계약건 있으면 다시 한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회사에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경우라면 자기 몫 자기가 챙겨야 해요

 

 

똥차가 우리 집 똥을 퍼간다면..?

>>똥차라는 건 기관을 의미하고요 이런 꿈은 세금 추징을 당한다고 볼 수 있어요.

 

 

꿈에서 검은색 똥을 보거나 쌓다면..?

>>황금색은 더할 나위 없이 좋지만 검은색 똥이라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의미해요

 

 

꿈에서 황금색 똥을 먹었다면..?

>>아.. 정말 상상만 해도 싫긴 한데 이건 꿈이니까요!!! 꿈에서는 좋은 의미예요. 운수 대통하게 될 의미거든요. 재물운이 좋아져요.

그러니까 어젯밤 꿈이라면 당장 복권 사러 가세요~

 

 

바지에 똥을 쌌다면..?

>>그 양만큼 재물이 불어날걸 의미하고요 남모르게 큰돈이 생기겠네요~ 관리 잘하셔요

 

 

하늘에서 똥이 비처럼 내렸다면..?

>>재물운이 터집니다. 그거 꼭 맞으셔야 해요ㅎㅎ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대박 징조예요~

 

 

킁킁 똥냄새를 맡고 있었다면...?

>> 어디서 돈 냄새 안 나요? ㅎㅎ 그때 어떤 느낌이었느냐가 중요한데요. 기분이 좋았거나 구수한 냄새였다면

당연히 재물운 상승에 연관된 꿈이고요. 그때 기분이 찝찝하거나 맡기 싫은 냄새였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 물 꿈도 재물운에 속하고 똥꿈도 재물운에 속해요. 이걸 한 번에 꾸었다면 어마어마한 재물이 들어오겠네요! 사업 잘 되겠어요!!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 엄청난 횡재수인 거죠!! 횡재수라고 하면 연금복권이나 로또 그런 걸 의미할 테니 이번 주 기대해봅시다!

 

 

잠자기 전에 똥꿈 생각하면 저도 한번 꿀 수 있으려나요..? 꿈 설계라도 해보고 싶네요!!! 

똥꿈꾸시고 인생 바꿔 봅시다 ㅎㅎ

항상 살펴봐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시는 분들 감사드립니다.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복 받으실 겁니다. 좋아요 누르신 분들 오늘 똥꿈꾸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