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동전줍는꿈 Top10-오늘의 꿈해몽-

일곱빛깔고양이 2020. 5. 24. 19:55

주말에 일을 마치고 

동전줍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동전이 꿈에 나오면 걱정 근심

뭐 그런걸로 해석이 될까봐

찾아보지도 않았거든요

 

전 항상 좋은쪽으로 믿고

좋은쪽으로 생각하려는 경향이 있거든요

사실 그렇지 않으면 꿈에 사로잡힐까봐요

그럴까봐 주말에 꾸었던 꿈인데 

오늘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동전 이건 정말 제가 생각했던것처럼

걱정 근심만을 뜻할까요?

 

꿈에서 동전을 잃어버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해요

걱정 근심을 털어버리는꿈이거든요

하지만 꿈이라는건 그때의 기분도 중요하다는건

누차 제가 말씀을 드렸잖아요?

꿈을 꾸면서 뭔가 손해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거나

뭔가 중요한 동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걸 의미해요

 

그리고 새동전인지 헌동전인지에 따라서도

길몽인지 아닌지 해석이 달리됩니다.

당연히 반짝반짝 빛이 나는 

새동전이라고 하면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는거구요~

 

그럼 동전에 대한 꿈해몽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께요

 

깨끗한 동전을 받는 꿈

좋은 직장이 생기거나 조력자가 생기게 된다는걸

의미하는 꿈이에요

 

바닥에 쌓여있는 동전을 큰 자루에 담는 꿈

재물운이 들어온다는걸 의미해요

혹은 투자한곳에서 큰 이득이 돌아온다거나

복권 당첨의 의미로 해석될 수도 있어요

 

도둑이 동전을 가져가는꿈

고민이 해결이 된다는 의미에요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오래된 동전을 발견하는 꿈

소중하게 생각했던 물건이나 

소중한 사람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걸 의미합니다.

 

 

녹슨 동전을 줍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으로 인해

고생할 수 있다고 하니 몸 관리에 신경쓰셔야 되겠어요

길가에서 새 동전을 줍는 꿈

좋은 직업을 구할 수 있는 꿈이에요

혹은 사업 확장으로도 의미가 있겠어요

 

동전이 머리위에서 쏟아지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이에요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다툼이 생길만한 일을

미연에 방지하는게 좋겠어요

 

저금통에 동전을 넣는 꿈

많은 재물을 축적할 수 있는 꿈이에요

횡재수가 생기거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어요

투자처가 생기거나 주식쪽에서 좋은 정보가 

있을 수 있겠네요

 

주머니에 동정과 구슬을 넣는 꿈

욕심을 부려 일이 꼬이고 

그래서 새로운 근심이 생긴다는걸 의미합니다.

 

맑은 물에서 황금동전을 줍는꿈

물도 좋은 의미인데다가 황금동전이니만큼

말 그대로 길몽입니다.

재물이 쌓이게 된다는걸 의미하구요

생산쪽이나 유통 무역쪽에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대박 나겠네요~^^

 

 

이렇게 따져보니까 

제가 꾼 꿈이 나쁜것만은 아니네요

다 말해버리면 제 꿈이 사라져버릴 수 있으니까

당분간 쉿할께요~^^

 

모두들 좋은 꿈 꾸시고

모든 근심걱정 사라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