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물에 관한 꿈꾸고 재물운을 기대해봐요

일곱빛깔고양이 2020. 5. 15. 13:21

물에 관한 꿈이 좋다고 하니까

그 꿈을 제가 꾸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해 봅니다.

 

물에 관한 꿈꾸고 돈이 막 쏟아졌음 좋겠네요

물은 앞선 포스팅에도 말슴 드렸지만

꿈에서의 물은 성취,목적,달성을 뜻하며

이건 결국 재물운과 직업운, 건강운으로 연결이됩니다.

또한, 물에 관한 꿈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행동을 하느냐 그 물상태가 어땠느냐

그리고 꿈을 꾸면서의 느낌정도로도

물에 관련된 꿈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잘 살펴보도록 해요

 

그럼 우선은 행동에 관한걸 살펴보도록 할께요

 

물고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시도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해요

거기에 물고기 크기가 크면 클수록 결과가 크다는거고

거기에 재물운이 따라준다고 합니다.

아주 큰 고기를 낚고 싶네요!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물에 빠지느냐 들어가느냐는 물속에 있다는건 동일하지만

그 느낌이 아무래도 달라지지 않나 싶어요

물속에 빠지는꿈을 꾸었을때 기분이 답답하고 안좋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 진척이 되지 않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을 하셔야하구요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환경의 변화가 생긴다거나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을 엎지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있는 일이 풀리지 않거나 망치게 되는 의미입니다

좋게 해석하자면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지만

담겨있던 물이 쏟아지는것이기 때문에

경제적인 손실까지 의미하기도 합니다.

 

물벼락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건 환경변화가 생긴다는걸 의미하구요

미혼인 경우에는 새로운 인연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물을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구설수에 관한 의미가 생기니만큼

특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셔야 하겟습니다.

 

 

불을 끄려고 하는데 안꺼지는 꿈을 꾸었다면?

대박꿈입니다.

물과 더불어 불도 재물운이나 합격운을 뜻하거든요

실제로 제 친구가 오래전에 공무원 시험 전에 

이 꿈을 꾸고 한번에 합격하기도 했습니다.

 

 

뜨거운 물에 몸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 또한 합격운으로 해석될 수 있구요

혹은 주변 도움을 받고 일이 해결 된다는걸 의미를 합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건 건강에 대한걸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지병이 있었다면 호전이 된다는걸 의미하고

괴롭던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물 위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겪고있는 모든 일들을 스스로의 힘으로

헤쳐 나간다는걸 의미해요

이꿈을 꾸신 분들은 스스로를 믿고

조바심을 내려놓으셔도 되겠어요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꿈을 꾸었다면?

노력에 비해서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해서 노력조차 안하면 안되겠죠?

 

맑은물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일이 술술 풀리고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해요

지금 저에게 꼭 필요한 꿈이네요

 

 

그럼 이번에는 물 상태에 따른 꿈들을 살펴볼까요?

 

똥물에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보통 흙탕물이나 더러운꿈은 흉몽이지만

자고로 옛부터 똥은 재물운에 속합니다.

그래서 똥물에 빠지는꿈을 꾸셨다면 복권사셔야죠!

 

 

더러운물로 양치하는 꿈을 꾸었다면?

양치하는게 나쁜건아닌데 더러운물이라는게 중요해요

이럴때는 신경쓰이는 일이 발생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이 필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맑은물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맑은 물은 일이 잘 풀리고 소원성취에 대한 의미가 있어요

힘들었던것도 해결되고 좋은 결실을 맺으시겠네요~

 

물이 넘치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찾아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맑고 깨끗한 물일 수록 말이죠

다만 흙탕물처럼 더러운물이라면 정반대로 해석이 돼요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 있거든요

 

더러운물에 빠져죽는 꿈을 꾸었다면?

느끼시겠지만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인생의 큰 시련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하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물고기들이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맑은물일 수록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거기에 재물도 순탄하게 들어온다고 보시면 되구요

더러운 물이라고 해도 물고기가 많다면 

시련은 있겠지만 결실을 보실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물이 고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역시 물의 상태가 깨끗할수록 심신의 안정과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는 상태라고 해요

 

 

우물물이 넘쳐흐르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을 뜻하구요 집안사정이 좋아지게 된다는걸 의미합니다.

태몽으로 해석될 경우에는 큰일을 하는 아이라고 하구요

 

물이 좋은 의미가 많네요

저도 길몽 꾸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