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물속으로 들어가는 꿈해몽

일곱빛깔고양이 2020. 5. 14. 09:18

저는 점을 보러 다닌다거나 믿는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사람인지라 일이 안풀리거나 답답하면

궁금해지긴 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보는 정도이긴하지만

좋은것만 믿고 안좋은말은

빨리 잊어버리려고 노력하는 경향이 있어요^^

그런데 꿈은 또 다르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어떤 꿈을 꿨는지 기억하려고하고

그게 어떤 내용인지 찾아보고 그러기도해요

 

특히나 제가 하는 일이 안풀리고 있었을때

꾸었던 꿈이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거였거든요

그래서 백화점에서 사려고 했는데 

신발에 하자가 있던거에요

그래서 다시 새걸로 달라고 주문넣고 깼거든요

그리고 아직까지 그 신발을 찾으러 가지 못했어요 ㅜㅜ

 

암튼 지금도 좋은 상황은 아닌데요

최근에 남편이 기분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해서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려고 해요


구름띠가 자신을 감싸더니 

큰 물로 들어가줬다고 하더라구요

그 느낌이 너무 좋았대요

꿈은 그때 들었던 기분도 중요하거든요

저는 물속으로 들어간걸 중점으로 알아봤구요

꿈속에서의 "물"이 의미하는것은

일의 성취,목적,달성에 대한걸 뜻하더라구요

물속으로 들어가는 꿈해몽은

하고자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거기에 물속 깊숙하게

들어갔다는것은 하고 있는 일이 안정적으로 진행되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래도록 원했던 일이 성과를 보이고

재물운까지 있다고 하니까 정말 좋은 꿈이네요!

 

그래서 로또를 사봤다는거!!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하고 싶은게 정말 많은데 말이죠!!

꿈에서 말해준대로 좋은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