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오는날 배달음식 BEST 7 (부제:먹는게 남는거다)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10. 18:24

오늘부터 장마라고 하네요.

제주도부터 시작된다고 했는데 

인천 지역인 이곳도 

비가 곧 내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날 약속을 잡기도 귀찮아지고

집에서 뒹굴거리고는 싶은데 

또 뭘 먹기는 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비 오는 날 배달음식 BEST 7

 

혼자서도 좋고 

친구나 가족이 있음 더 좋고요

비 오는 날은 특별한 날이에요

그러니까 일반적인 것보다는 

비 오는 날이라서 더 당기는 그런 음식이 필요해요

이럴 때는 너도 귀찮고 나도 귀찮으니까

배달음식으로 모두가 행복해집시다.

 

비 오는 날 배달음식

#닭볶음탕

 

치킨은 지난 금요일에도 먹었으니까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하게 닭볶음탕 추천합니다.

밥 한 공기 뚝딱이예요.

넷플렉스 보면서 소주 반 병과 함께 할 수도 있죠

 

두 번째로 추천하는

비 오는 날 배달음식으로는

#즉석떡볶이

여름이든 겨울이든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비가 내리는 날에는

왠지 학창 시절의 추억에 젖고 싶어요

그럴 때 즉석떡볶이만 한 게 없죠!!

마지막에 볶음밥은 꼭 거쳐야 할 코스인 거고요

 

 

이어서 비 오는 날 배달음식 추천을

바로 해보도록 할까요?

 

#짬뽕

혼자라도 괜찮아요

나는 외롭지 않아요!

평소에는 짜장면이지만

오늘처럼 비 오는 날에는 

그냥 짬뽕!

매콤한 국물과 

칼칼한 뒷맛이 

스트레스까지 풀리게 해 주네요!

 

 

네 번째 비 오는 날 배달음식은

#삼겹살과 냉면

배운 사람들은 절대 따로따로 주문하지 않죠

음식에도 궁합이 있는 법

자고로 기름칠을 해줬다면

개운하게 씻어줘야 하니까요

특히 여름 비 시원하게 내리는 날

삼겹살과 냉면의 조합은

그냥 정답이에요

 

 

다섯 번째 배달음식 메뉴로는

#닭발

비가 내리고 회사 때문에 

친구들 때문에 스트레스도 쌓이고 

이럴 때는 집에서 내리는 빗소리 들으면서

유튜브 틀어놓고 

지독하게 매운 닭발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거예요!

막막.. 응 김 부장 너~ 말이야~~

막말도 해가면서!!

매운 닭발을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어봅시다.

비 오는 날 말이에요 ㅎㅎ

 

 

비 오는 날에는 

왜 이렇게 매콤한 것이 당기는 거지요?

이제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주꾸미

불향 나는 주꾸미가 제맛이죠

여기에 톡 쏘는 맥주!!

캬 좋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족발

사진은 일반 족발이지만

개인적인 추천은 냉채족발입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냉채족발의 소스가

비 내리는 날에 먹으면 환상 조합이거든요!!

 

 

비 온다고 

짜증 내지 마시고요

비 오는 날을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하시고

맛있는 음식 맛있게 드시고 

스트레스 푸세요^^

지금은 살찌는 게 문제가 아니에요

스트레스를 푸는 게 중요하거든요!!

먹는 게 남는 겁니다 ㅎㅎ

 

혼자여도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길 바랄게요~

어디선가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좋아요도 잊지 말아 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