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모기퇴치하고 우리 꿀잠자요

일곱빛깔고양이 2020. 6. 10. 15:00

모기퇴치하고 꿀잠 자기

 

작년보다 빨리 더위가 찾아온 거 맞죠?

그러다 보니 벌써부터 모기가 너무 많네요;

그래서 제가 잠을 못 잤어요.

다크서클 턱까지 내려온 건

이건 다 모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모기퇴치하고 

오늘부터는 꿀잠 자기로 했어요

꼭 모기퇴치에 성공하리라~

다짐하면서 말이죠!!

어제는 주말에 촬영했던 거 확인해야 해서

늦게까지 잠을 못 자기도 했어요

그러다 보니까 땀이 나서

모기가 더 들러붙더라고요.

역시 모기는 땀냄새를 좋아해요.

반대로 말하면 모기퇴치하는 법으로는

땀냄새를 없애야 한다는 거겠죠?

 

여름철의 샤워는 

모기퇴치를 위해서도 좋은 방법이니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그렇다고 너무 잦은 비누칠은 

건조하게 할 수 있으니까 

물로만 간단하게 샤워해도

모기퇴치하는데에는 제격인 것 같아요!

샤워하기 잊지 마세요!!

 

선풍기 이용하기

그리고 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는 것도 

모기퇴치하는데에는 도움이 된다고 해요

모기가 다리와 날개가 길어서 

바람의 영향을 잘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풍기를 틀고 자는 것도

모기를 피하기 위한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거죠!

 

 

천연 모기제 계피 활용하기

그리고 재작년부터 

천연모기제 많이 만들기 시작했잖아요?

그때 꼭 들어가는 게 계피입니다.

계피를 걸어두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그러고 보니 작년에는 저희 집에서 

많이 먹었던 음료가 수정과였어요.

제가 계피를 좋아해서 

여름 음료로 수정과를 먹는다고

계피 냄새가 진동을 했을 거예요

그래서 그런지 작년에 모기에서 비교적

자유로웠던 것 같아요

올해도 계피 걸어두고 

먹기도 해야겠어요!!

 

형광 색옷 입기

그리고 모기는 밝은 색상을 싫어한대요

그러고 보면 저의 신체적인 조건은 

모기를 부르는군요;;

어젯밤 모기 때문에 잠을 설친 것도 

우연은 아니었어요;;

피부도 검은 데다가 입고 있는 옷도 

회색

아주 모기를 불러들이고 있었네요

 

이젠 밝은 색상의 옷을 입고 

잠을 자야겠다고 결심을 해봅니다.

모기퇴치를 위해서

밝은 옷을 입는 건 

가장 손쉬운 게 아닐까 싶어요

형광색을 입고 자야겠어요! ㅎㅎ

 

모기퇴치 식물 키우기

그 외에 모기퇴치 식물이라고 해서

라벤더, 페퍼민트, 바질은 

키우기도 쉬우니까요.

 

모기퇴치 앱 사용하기

그리고 모기퇴치를 해준다는 앱도 있네요

산란기의 암컷 모기가 무는데

이때 암컷 모기는 수컷 모기를 피한다네요

앱은 그 수컷 모기의 주파수를 이용한 거고요

정말 실효성이 있는지 

오늘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이 모든 걸 다해서 오늘은 꼭 꿀잠을 자겠습니다.

여러분도 모기퇴치하시고 

꿀잠 주무시고 일어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