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초코칩 초코파이와 마가렛트피넛치즈 후기

일곱빛깔고양이 2017. 10. 31. 22:48

[dessert]

초코칩 초코파이

마가렛트 피넛치즈



다이어트는 하지만 

은근 군것질은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 마트에서 

쟁여놓는 그러한 날이 있긴해요


그런때에는 정신 못차리고

카트에 담게 되는데

이번에 담게 된건

새로나온 초코칩 초코파이와

마가렛트 피넛치즈였어요

요 몇년새에 제과업체가 

열일을 하네요


특히나 초코렛을 좋아하는 

저에게 초코칩이라는 단어 하나에도

충분히 호기심을 끌기에 충분했구요

마가렛트의 치즈와 리미티드라는 단어에

반응하기에는 충분했어요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후기를

달려볼까요? 


표지판부터 초코칩 콕콕

오렌지그림에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상큼한 오랜지 잼이 있다고 해서 

기대감이 더 업되었죠!!


일단 칼로리는 집고 넘어가야겠죠!

먹긴 먹지만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하는거니까

조절은 하면서 먹기!

양심은 챙기면서 먹기!

1봉지에 168kcal 입니다.



12개가 들어가있고 

매일 1개씩 먹으면 

12일동안 내꺼!!



그리고 지방분해를 도와준다는 

보이차와 함께 먹어봅니다.

초코파이 양은 작아졌음...?

크기도 작아지고 심지어 

얇아지기까지 한것 같은 이 느낌 --;;


너무 오랜만에 초코파이를 먹은 탓인건지

양이 줄어들었다는 생각에 

섭섭함을 감추질 못하겠고..ㅠㅠ

그렇다면 생긴건...?


오홍~ 말대로 콕콕 박혀있습니다.

그렇지만 오렌지잼은 마쉬멜로우 중간이 아닌

밑에 얇게 발라져있네요

초코와 오렌지는 역시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맛도 있었고 원조만 고집하기에는

다양한 디저트가 나오는것에 

엄청난 환영을 표하는 바입니다!!


저는 초코칩 초코파이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마가렛트를 한번 볼까요?

리미티드 에디션에 훅감;;;

체다치즈 완전 좋아합니돳!


20초 데워 먹으면 더 맛있다고 씌여 있습니다.



역시나 칼로리는 짚고 넘어가야겠죠?

1봉지당 95kcal입니다.

꼴랑 요 쪼맨난게...



주황색 빤짝이가 좀 고급지게 느껴진다 너!! 



마찬가지로 보이차와 함께 마셔봅니다.

한봉지에는 이렇게 두개가 들어가있구요~

요 쪼매난거 두개가 95라고 하니 

너랑 나랑 나눠먹으면 

양심이 좀 덜 찔릴것 같아~ ㅎㅎ


그래 너의 맛은 어떠한가?

살펴보니.. 음 진합니다

체다향도 좀 진하게 나긴해요

그래서.. 좀 느끼함도 느꼈습니다.

그래서 바로 렌지에 20초 동안 해서 

먹어봤더니 체다향의 진함과 완전 달달함이

좀 덜해졌습니다.

마가렛트피넛치즈는 20초 데워먹는걸 추천!

그리고 달콤한 차보다는 녹차나

진한 아메리카노랑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한동안은 요걸로 우리집 디저트가 계속 되겠네요!!